-
[킬링 마케팅] - 조 풀리지, 로버트 로즈What I read/경제, 경영 2018. 8. 29. 15:37
2018년 8월 어느 날 읽다.
이 책은 지하철 오가는 도중에만 읽은 책 되겠다.
지하철에서의 자투리 시간을 의미있는 시간으로 만든 것 같아 다 읽고 나니 굉장히 뿌듯하더라.
이 책 자체도 잘 읽히는 책이기도 했고.
최근 읽은 경제/경영 서적 중에선 제법 괜찮은 책이라는 생각도 든다.
주제도 한 가지로 명확하고.
다만 여기서 제시하는 주제나 아이디어를 내 일에 어떻게 접목시킬 것인가는 정말 머리 싸매고 고민해야 할 일인데......
쉬이 답이 생각나지 않아 답답하긴 하다.
하긴, 쉽게 답이 생각났으면 난 벌써 천재 마케터가 되어 있겠지. :)
고민하고 또 고민하다보면 언젠가는 '유레카'를 외칠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.
요즘 새로 산 카메라에 푹 빠져서 고민하는 시간이 대폭 줄었다는 게 좀......
하루에 얼마간이라도 이 주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.
반성 좀 하자고! :)
비즈니스 마케팅 리더들이 미술, 과학, 법률 또는 의학 분야의 최상위 실무자들과 같은 수준으로 여겨져야 한다.
'What I read > 경제, 경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] - 유목민 (0) 2019.07.25 [레버리지(E-Book)] - 롭 무어 (0) 2017.07.31 [내가 미래를 앞서가는 이유] - 사토 가츠아키 (0) 2016.09.12 [제로 투 원(Zero to One)] - 피터 틸, 블레이크 매스터스 (0) 2014.12.23 [나는 3개의 카드로 목돈을 만든다] - 고경호 (0) 2014.07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