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hat I read/경제, 경영

[킬링 마케팅] - 조 풀리지, 로버트 로즈

한 걸음씩 2018. 8. 29. 15:37


2018년 8월 어느 날 읽다.


이 책은 지하철 오가는 도중에만 읽은 책 되겠다.

지하철에서의 자투리 시간을 의미있는 시간으로 만든 것 같아 다 읽고 나니 굉장히 뿌듯하더라.

이 책 자체도 잘 읽히는 책이기도 했고.

최근 읽은 경제/경영 서적 중에선 제법 괜찮은 책이라는 생각도 든다.

주제도 한 가지로 명확하고.


다만 여기서 제시하는 주제나 아이디어를 내 일에 어떻게 접목시킬 것인가는 정말 머리 싸매고 고민해야 할 일인데......

쉬이 답이 생각나지 않아 답답하긴 하다.

하긴, 쉽게 답이 생각났으면 난 벌써 천재 마케터가 되어 있겠지. :)

고민하고 또 고민하다보면 언젠가는 '유레카'를 외칠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.


요즘 새로 산 카메라에 푹 빠져서 고민하는 시간이 대폭 줄었다는 게 좀......

하루에 얼마간이라도 이 주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다.

반성 좀 하자고! :)


비즈니스 마케팅 리더들이 미술, 과학, 법률 또는 의학 분야의 최상위 실무자들과 같은 수준으로 여겨져야 한다.